해평면 자연보호협의회 설맞이 환경정화활동 실시
이승근 | 기사입력 2019-02-01 14:46:13

[구미타임뉴스=이승근] 해평면(면장 윤태호)에서는 2. 1.(금) 해평면 자연보호협의회(회장 최상화) 회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구미시 청소년 수련원 일대에서 설맞이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자연보호협의회 회원들은 청소년 수련원 일대 및 25번 국도나들목 주변에서 쓰레기를 수거하고, 잡목제거 활동 및 불법 현수막 철거작업도 병행하여 청소년 수련원 일대와 도로변을 말끔히 정비했다.

최상화 자연보호협의회 회장은 “기해년 첫 환경정화 활동에 많은 회원들이 참여해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며 “회원들의 꾸준한 참여를 통해 기해년 새해에도 깨끗하고 청결한 해평면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규태 해평부면장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고향을 방문하는 방문객들을 위해 설맞이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한 자연보호협의회 회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2019년 새해에도 쾌적하고 살기 좋은 해평면 만들기에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