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한우협회 태안군지부, 설맞이 한우 나눔 행사 개최
나정남 | 기사입력 2019-02-01 20:49:43
[태안타임뉴스=나정남기자] 사단법인 전국한우협회 태안군지부(지부장 현영주)가 설을 맞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한우 나눔 행사를 열고 이웃사랑의 마음을 전했다.

군에 따르면 전국한우협회 태안군지부는 지난 1일 군청 현관에서 가세로 군수와 현영주 지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설맞이 한우 나눔 행사’를 갖고 국거리용 한우 277박스(170kg, 500만 원 상당)를 군에 전달했다.

이날 행사는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지금까지 군민들이 보내준 한우에 대한 사랑을 소외계층에 돌려주자는 취지로 관내 한우농가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실시됐다.

현영주 지부장은 “설 명절을 맞아 보살핌이 필요한 소외계층에게 우리 한우를 기탁할 수 있어 뿌듯함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내 가족처럼 돌보고 봉사하는 한우협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09년 설립된 전국한우협회 태안군지부는 관내 122여 한우농가로 구성됐으며 매년 사회복지시설과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한우 나눔 행사를 개최하고 군에 한우를 기탁하는 등 지역 주민들을 위한 나눔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설맞이 한우 나눔 행사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