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서구, 청소행정 혁신 T/F팀 운영
홍대인 | 기사입력 2019-02-07 10:09:17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서구(구청장 장종태)는 청결하고 안전사고 없는 선진 청소행정을 위하여 ‘청소행정 혁신 T/F팀’을 구성·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청소행정 혁신 T/F팀은 사무실 직원과 현장에서 근무하는 환경관리요원을 참여시켜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소통함으로써 가로청소체계의 개선과 항시 위험에 노출되어 있는 각종 안전사고를 사전에 예방하는 등 환경관리 요원의 근무 형태를 개선해 나가는 역할을 한다.

또한 쓰레기 무단투기 등이 성행하고 있는 원룸 주변 및 청소취약지역에 대한 개선 대책과 주민홍보 활동 및 효율적인 단속방안에 대하여도 현장의 의견을 수렴한다.

구 관계자는 "청소행정 혁신 T/F팀 운영 결과 제시된 의견에 대하여 종합적으로 검토하여 즉시 개선할 수 있는 사항에 대하여는 신속하게 업무에 반영하겠다"며 “효율적인 청소행정 혁신으로 구민에게 실질적인 만족도를 높여 보다 깨끗하고 청결한 도시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