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혁 보은군수, 기해년 새해맞이‘군민과 소통’
- 11일부터 19일까지 11개 읍․면을 순방 -
한정순 | 기사입력 2019-02-07 17:54:07
[보은타임뉴스=한정순 기자]정상혁 보은군수가 기해년 새해를 맞아 군민과의 소통 행정을 위해 이달 11일부터 19일까지 6일에 걸쳐 11개 읍․면을 순방한다.

이번 순방은 군정과 관련한 군민과의 대화를 통한 창의실용행정 구현과 군민의 역량 결집을 위해 실시하며, 읍․면장의 현안보고와 주민과의 대화, 사업현장 방문 순으로 진행된다.

순방 일정은 △11일 속리산면, 장안면 △13일 수한면, 삼승면 △14일 회남면, 회인면 △15일 내북면, 산외면 △18일 마로면, 탄부면 △19일 보은읍 순으로 진행될 계획이다.

특히 형식과 격식을 간소화해 주민의 의견 청취와 주요 사업현장 방문에 많은 비중을 둘 예정이다.

정상혁 군수는 “이번 순방을 통해 청취한 주민의 목소리를 다각적으로 검토하고 군정에 적극 반영해 군민 모두가 행복한 결초보은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