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지대학교병원, 3주기 의료기관 인증 획득
홍대인 | 기사입력 2019-02-08 13:31:39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을지대학교병원이 의료서비스 질과 환자안전 수준을 신뢰할 수 있는 의료기관임을 인증받았다.

을지대학교병원(원장 김하용)은 보건복지부 주관 ‘의료기관 인증제’에서 제 3주기 인증을 획득했다고 8일 밝혔다.

이로써 을지대학교병원은 지난 2011년 1주기, 2015년 2주기에 이어 3회 연속으로 인증 의료기관의 명성을 이어가게 됐다. 인증 자격은 총 4년간 유지된다.

을지대학교병원은 지난해 12월 18일부터 21일까지 △환자의 권리와 안전 △의료기관의 의료서비스 질 향상 활동 △의료서비스의 제공과정 및 성과 △의료기관의 조직 인력관리 및 운영 △환자만족도 등 총 520개 항목에 대한 현장 조사를 받았다.

김하용 원장은 “각자의 위치에서 맡은 바 소임을 다한 교직원들의 노력으로 얻은 값진 결과"라며 "앞으로도 의료기관 인증 병원으로서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