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듬이 사랑과 정을 듬뿍 담은 "장수․행복 기원"‘새해 복(福)떡 나눔
이승근 | 기사입력 2019-02-11 15:29:06

[구미타임뉴스=이승근] 선주원남동(동장 노상진)에서는 2. 11.(월) 10:00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마을보듬이(위원장 백창수) 20여명이 참석하여 2월 정례회의를 개최하고 장수․행복 기원 ‘새해 복(福)떡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회의에서는 신규위원 위촉장 전달, 지역특화사업 활성화 방안과 세부추진 사항 논의 및 운영세칙을 재정비하고, 사각지대발굴 대상 가구의 서비스제공 계획 등 다각적인 지원 방안 등에 대한 사례회의로 이뤄졌다.

이어서 실시한 ‘복(福)떡 나눔행사’는 무병장수와 복을 가져다 주는 의미로 지난해부터 이어져온 사업으로 마을보듬이들이 직접 가래떡을 썰고 강정과 함께 정성껏 포장하여 사례대상 및 독거노인 42가구에 직접 방문해 전달했다.

노상진 선주원남동장은 소외된 이웃을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실천하는 보듬이 위원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오늘 전달하는 떡과 강정에 담은 장수․행복을 기원하는 ‘복(福)떡’의 사랑과 정이 어르신들께 잘 전달되면 좋겠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