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일자리센터, 거점 직업상담사 월례회의 개최
직업상담 관련 직무교육및 성공사례 공유하는 시간을 보냄
이창희 | 기사입력 2019-02-11 17:59:13

[고양타임뉴스=이창희기자]고양시 일자리센터는 지난 8일 거점 직업상담사 정기 월례회의를 개최했다.

구인 및 구직 발굴과 매칭을 향상하는 직무교육을 하고, 그간의 성공 상담사례와 다양한 의견을 공유해 더욱 효율적인 직업상담이 이뤄질 수 있도록 각오를 다졌다.

고양시는 각 구청과 주요 동 행정복지센터에 거점 일자리 상담창구 20곳을 설치 직업상담사 21명을 배치해 구직자와 구인 업체를 매칭하는 등 일자리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일자리센터 관계자는 “정기적인 월례회의를 통해 거점 직업상담사들의 역량을 향상하고 긴밀한 소통을 바탕으로 효과적인 일자리 상담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고양시 일자리센터는 오는 2월 21일(목) 덕양구청 대회의실에서 통합 일자리 박람회를 개최한다. 자세한 내용은 고양시 일자리통합정보 홈페이지(http://www.goyang.go.kr/jobs)와 블로그(blog.naver.com/goyang_jobs)에서 확인할 수 있고 가까운 거점별 일자리센터를 방문하거나 전화(☎031-8075-3665)로도 문의할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