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소방서, 우리집 화재대피도 그리기 우수작품 시상
최경락 | 기사입력 2019-02-12 08:57:26
【울진타임뉴스=최경락기자】울진소방서(서장 제갈경석)는 지난11일 겨울철을 맞아 화재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고자 시행한 우리집 화재대피도 그리기 대회 우수작품에 대한 시상식을 가졌다.

이번 공모전은 관내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시행하였으며, 울진남부초등학교 병설유치원 등 9개 유치원(어린이집)에서 학생들의 열띤 참여 속에 50여점을 엄정한 심사를 거쳐 예술성이 아닌 피난 및 화재예방의 의미와 참신함에 중점을 두고 5작품을 선정했다.

대상에는 울진남부초등학교 병설유치원 최지원 어린이가 선정됐다.

이날 입상한 5명의 어린이들에게는 울진소방서장의 상장과 문화상품권 등 부상이 수여됐다.

제갈경석 울진소방서장은 바쁘고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우리집 화재대피도 그리기 공모 행사에 적극 협조해준 어린이들과 학부모님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 “화재대피도를 자녀와 함께 그려 봄으로써 화재예방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고 대피경로의 중요성을 일깨워 안전문화 정착에 기여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 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