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달성산림조합과 (주)한국E&C, (재)달성장학재단 후원금 전달
이승근 | 기사입력 2019-02-12 15:03:24

[달성군타임뉴스=이승근] 대구 달성군(군수 김문오)은 지난 1월 30일 대구달성산림조합이, 11일 ㈜한국E&C가 달성군의 참된 인재 양성을 위해 써 달라며 각 5백만원의 기탁금을 (재)달성장학재단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대구달성산림조합과 ㈜한국E&C는“장학재단 후원금 기탁으로 어려운 환경에 있는 학생들이 학업에 열중할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도움이 필요한 학생들을 위해 부족하지만 작은 힘이라도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겠다.”고 밝혔다.

김문오 군수는 “지역의 어려운 환경에 있는 학생들에게 더 많은 기회와 혜택이 돌아갈 수 있는 기부와 나눔의 문화가 확산되는 데 앞장 서 주셔서 감사드린다. 기탁해 주신 장학금은 지역인재를 양성하는데 뜻 깊게 쓰겠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대구달성산림조합과 ㈜한국E&C는 전년에 이어 올해에도 장학금을 기탁하는 등 매년 장학금을 기탁해오고 있으며 꾸준히 지역사랑을 실천하는 지역경제단체의 모범사례로서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기를 불어넣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