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사회 사랑 전하는 인동동 마을보듬이 2월 정례회의
이승근 | 기사입력 2019-02-12 15:08:21

[구미타임뉴스=이승근] 인동동(동장 문창균)에서는 2. 11(월) 14:00 인동동행정복지센터 2층 다목적강당에서 마을보듬이위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월 정례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신규위원 4명 위촉을 시작으로 인동동 마을보듬이 특화사업 『정성가득 행복찬 나눔』,『이불뽀송사업』,『맞춤형보금자리케어』,『삼시세때 쌀나눔』,『은빛사랑드리미』 등 현안사업의 추진 방향과 사업추진 논의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나누었으며 마을보듬이의 원활한 운영을 위한 회칙 개정, 취약계층 발굴 및 지원방안을 논의 했다.

또한 특화사업인 『맞춤형보금자리케어』의 지원대상자 선정 및 지원방안에 대한 세부일정을 논의하고 관내 행복나눔가게 삼시세때 국밥집의 쌀 기부 지원 기간이 3개월이 지남에 따라 행복나눔가게 현판식 일정과 지원대상자에 대한 의견을 나누었다.

아울러, 김성식 위원장의 오랜 봉사활동으로 위원장직을 사임함에 따라, 인동동마을보듬이 제2대 위원장으로 김혜진 부위원장이 추대되어 위원들의 만장일치로 신임 위원장으로 선출되었다.

김혜진 신임위원장은 “인동동마을보듬이 위원장이라는 중책을 맡게 되어 어께가 무겁다면서 인동지역의 취약계층과 위기가구들을 찾아 발굴하고 자립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데 회원들과 함께 앞장서서 지역사회발전을 위해 봉사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문창균 동장은 봉사와 위기가구 발굴로 따듯한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인동동 마을보듬이 위원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였으며 “올해는 새로 선출된 신임 위원장과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한 복지사회 구현을 위해 더욱 힘써 줄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