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국내전시회 참가 보조금 200만원까지 지원
조형태 | 기사입력 2019-02-13 08:43:13
[타임뉴스=조형태] 의왕시는 관내 중소기업의 시장 판로 확대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오는 18일부터 22일까지 ‘2019년 국내전시회 참가기업 지원’사업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의왕시에 따르면 이번 사업은 올해 개최되는 의왕시 또는 외부기관 주관의 국내 전시(박람)회를 대상으로 하며 참가 업체로 선정되면 전시회 참가 보조금을 지원 받을 수 있다.

보조금은 기본부스와 장치설치비 및 홍보비를 포함해 최대 200만원까지다.

참여를 희망하는 의왕시 소재 중소기업은 시청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에서 신청서식을 다운받아 시청 기업일자리과에 방문 또는 우편 접수하면 되며 자세한 사항은 시 기업지원과로 분의하면 된다.

권오종 기업일자리과장은 “이번 전시회 지원사업이 기업 홍보와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지원사업을 통해 중소기업의 경쟁력을 높여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