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의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9-02-13 17:32:48

[성주타임뉴스=이승근] 성주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이장희 공공위원장 오익창)는 2월 13일 성주읍 행정복지센터에서 협의체 위원 30여명이 모인 가운데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성주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협의체의 역할 확대 방안과 2018년 사업결과 및 2019년도 사업추진계획을 보고하여 보다 내실 있는 사업을 추진하기 위하여 심도 있는 토의 시간을 가졌다.

협의체는 회의를 통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텃밭 가꾸기, 취약계층 주거환경개선사업, 사랑나눔장터 운영하여 지역 내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을 위해 적극 지원 할 것이며, 거동불편자를 위한 빨래방 사업, 독거노인·장애인 등을 직접 찾아가 보살피는 길동무사업 등 다양한 사업을 통해 “모두가 행복한 지역공동체”가 되도록 노력 할 것을 다짐했다.

이장희 민간위원장은 “ 2019년에는 성주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모두가 더욱 단합된 모습으로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살피고, 알리고, 보살피자!며 포부를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