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도, 2019년도 상반기 예비사회적기업 지정계획 공고
- 올해 12개 예비사회적기업 목표지정 -
한정순 | 기사입력 2019-02-14 13:43:38

[충북타임뉴스=한정순 기자]충북도는 취약계층에 안정적인 일자리를 제공하고 지역주민에게 양질의 사회서비스를 제공하는 사회적기업 육성을 위해 2019년 상반기 예비사회적기업 지정계획 공고를 시행한다.

충북은 올해 12개의 예비사회적기업 지정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2018년도에는 상·하반기 2회에 걸쳐 16개 기업을 지정한 바 있다.

예비사회적기업은 사회적기업육성법에서 정한 요건을 갖춰야 하며 선정된 기업은 향후 2년간 재정지원사업(일자리창출사업, 사업개발비 지원사업 등)에 참여할 수 있는 자격이 부여된다.

신청기간은 2월 14일부터 3월 4일까지 18일간이며, 신청을 희망하는 기업은 관할 시·군 담당부서에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 통합정보시스템(www.seis.or.kr)을 통해 신청서류를 접수할 수 있다.

본 사업의 공고내용은 충청북도와 각 시․군 홈페이지에 게시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도와 시·군 담당부서에 문의할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