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해경, 파출소 민원응대 교육 강화...소통공감 능력 키워
나정남 | 기사입력 2019-02-14 14:28:08
[태안타임뉴스=나정남기자] 태안 해양경찰서(서장 김환경)는 매월 2회 이상 소속 파출소 경찰관을 대상으로 각종 민원 응대교육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해양경찰 파출소 일선의 민원처리 역량을 강화하고 민원인 만족 서비스를 높여 소통하고 공감받는 근무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것으로 파출소 교육훈련 지원팀을 통해 파출소 근무자 70여 명을 대상으로 시행하고 있다.

또한 전화나 방문민원, 선박 임검 및 단속 시 맞닥뜨리게 되는 다양한 민원사례를 통해 각종 민원처리요령을 교육하고 현장의 개선의견을 반영하여 민원처리에 있어 다양한 해결방법을 모색한다" 고 말했다.

이밖에도 윤승원 해양안전과장은 “우리 모두 각자가 태안해양경찰서의 얼굴이라는 마음으로 친절하고 신속한 맞춤형 민원서비스 제공에 노력함으로써 국민과 소통하고 공감받는 해양경찰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