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署, 장애인과 ‘추억 만들기’ 졸업식 행사 화제
전찬익 | 기사입력 2019-02-15 15:10:12
[경주타임뉴스=전찬익기자] 경주경찰서(서장 이근우)는,지난 13일 경희학교(장애인 학교) 졸업식에 참석하여 학생들의 졸업 사진을 찍어주어 화제이다.

이날 행사에는 서장, 여성청소년계장, 학교전담경찰관 등이 참석하여 졸업축하의 의미로 장미꽃을 선물하고, 포돌이·포순이와 함께 가족사진을 찍고 액자로 만들어 졸업식이 끝나기 전에 전달하여 학부모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었다.

졸업생 최◯◯학생의 학부형은 “경찰관들이 가족사진을 찍어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오래 추억에 남을 것 같다"며 환하게 웃었다.

이에 이근우 경찰서장은 “졸업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앞으로 장애인들이 안전하고 행복한 사회를 위해 우리 경찰에서도 지속적으로 관 심을 가지겠다."는 말을 전했다.

경주경찰서는 앞으로도 사회적 약자 보호를 위한 정책을 내실있게 추진하여 안전한 경주 따뜻한 경찰이미지 제고를 위해 최선의 노력 을 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