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지방국세청, 대덕산업단지 입주기업과 현장간담회 개최
홍대인 | 기사입력 2019-02-16 18:31:10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지방국세청(청장 이동신)은 15일 대덕산업단지 입주기업과 관리공단에서 현장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경제현장을 직접 방문하여 세무 애로사항 및 건의사항을 경청하고 현장의 의견을 반영한 세정지원방안을 마련하고자 실시했다.

이 자리에는 대덕산업단지 입주기업 18명이 참석하여 기업경영에 대한 어려움과 세정지원 확대를 건의했다.

최저임금 인상으로 기업경영에 부담이 증가하는 기업을 위해 고용창출 세제혜택 요건을 완화하고 인건비 상승에도 세제혜택 지원을 건의했다.

이동신 대전지방국세청장은 “일자리창출기업 및 혁신성장기업에는 세무조사 유예, 납부기한 연장 등을 실시해 세정측면에서 적극 뒷받침 하고, 현장의 의견을 반영하여 실질적인 세정지원 정책을 마련하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앞으로도 대전지방국세청은 납세자와 직접소통을 위해 지역별·직능단체별 간담회를 이어가고 ‘민생지원 소통추진단’을 통해 현장의 의견이 반영된 세정지원 방안을 마련할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