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구의회, 구립장애인보호작업장 방문 및 서계동 도시재생사업 관련 주민 의견 청취
서승만 | 기사입력 2019-02-18 00:28:27

함께 만드는 행복한 변화, 용산구의회가 시작합니다.

[타임뉴스=서승만 기자]


용산구의회 복지도시위원회(위원장 설혜영)는 2월 15일 구립장애인보호작업장을 방문하고 서계동 도시재생사업과 관련하여 주민 의견을 청취하였다.

이번 방문은 복지도시위원회가 제245회 임시회 위원회 활동기간 중 용산구 대표 복지시설을 방문하고 의견을 청취함으로써 사업 추진 현황 및 문제점을 파악하고 개선방안을 제시하여 사업의 효율적 운영에 기여하고자 이루어졌다.

먼저 용산구립장애인보호작업장에서는 현장 근로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장애인들의 안전관리에 만전을 기할 것을 당부하였고, 근로자들의 애로사항에 관하여 질의했다.

이어서 청파동 주민센터에 방문하여 서계동 일대 도시재생사업의 주요사업내용인 청파공원과 복합커뮤니티 조성사업, 서계동 집수리 패키지 지원 사업, 서울로2단계 연결길 조성사업과 관련하여 주민으로부터 의견을 청취하고 의견을 나누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