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 대곡동, 인구유출 막기 위해 끝까지 전력!
이승근 | 기사입력 2019-02-18 12:06:05

[김천타임뉴스=이승근] 대곡동에서는 김천愛 주소갖기 운동 의 일환으로 지난 2월 15일(금) 오후 1시 경 김천고등학교 졸업식을 직접 찾아 갔다. 인구가 밀집되는 시점을 파악하여 전입을 독려하기 위함이다. 이와 병행하여 Happy together 김천운동, 생활쓰레기 배출 방법 등 시 역점 시책 및 각종 편의 정보도 제공했다.

특히, 졸업생 및 학부모, 친지, 교직원 등을 상대로 김천시민에게만 제공되는 혜택을 강조하여 타지로의 주소 이전을 방지하고, 전입 신고가 되어있지 않은 시민들은 망설임 없이 전입할 수 있도록 독려했다.

나가아 앞으로 계획되어 있는 입학식에서는 현장전입반을 운영하고, 전입지원금 신청 등 인구증가시책을 적극 홍보하여 신입생 뿐 만 아니라 학부모, 친지 까지도 놓치지 않겠다는 방침이다.

한편,『김천愛 주소갖기 운동』은 질 높은 정주여건을 조성하여 인구회복에 활기를 불어 넣고자 하는 움직임으로 현재 김천시 역점 시책 중 하나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