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충섭 시장, 시 체육회 격려방문하고 체육발전 간담회 가져
이승근 | 기사입력 2019-02-18 17:01:51
[김천타임뉴스=이승근] 김천시 체육회장인 김충섭 시장은 지난 15일(금) 오전 11시에 시 체육회를 격려 방문하고 체육회 부회장, 종목단체 협의회장 및 전무이사 대표, 시청 실업팀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체육회 회의실에서 김천체육발전 간담회를 가졌다.

김충섭 시장은 간담회 참석에 앞서 스포츠산업과와 원도심재생과를 방문, 직원들을 격려 한 후 시 체육회 회의실에서 올 한 해 치러지는 체육행사 및 업무 전반에 대한 업무보고를 받았다.

이 후 체육발전을 위한 간담회에서는 올 해 경산에서 치러지는 제 57회 경북도민체전에서 우수 성적 거양을 위한 심도있는 논의와 2021년 경북도민체전 유치를 위한 임원들의 역할과 노력 방안에 대한 사항 그리고 김천체육발전을 위한 열띤 토론이 이어졌다.

김충섭 시장은 올 해는 시 승격 70주년이 되는 뜻 깊은 해이자, 민선 7기를 시작하는 원년으로 우리시가 새롭게 도약하여 시민모두가 행복한 김천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그 선봉에 체육인이 앞장서 달라고 말했다.

또한, 친절질서청결 운동으로 우리시의 이미지 제고와 시민의식 변화를 위해 역점적으로 추진중인 해피 투게더(Happy together) 김천 운동에도 적극 동참해 줄 것을 당부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