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의회, ‘SK하이닉스 천안 유치’ 아이스버킷 챌린지 시작
최영진 | 기사입력 2019-02-18 17:09:50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천안시의회(의장 인치견)는 18일 오전 천안시의회 앞에서 ‘SK하이닉스 반도체 클러스터 천안 유치’를 희망하는 아이스버킷 챌린지를 시작했다. 천안시의회 인치견 의장과 명동대흥로 상인회 고문 이명수씨는 영하의 날씨에도 불구하고 함께 얼음물을 뒤집어쓰며 SK하이닉스 반도체 클러스터 천안 유치를 외쳤다.

인치견 의장은 ‘앞으로도 SK하이닉스 반도체 특화 클러스터 천안 유치를 위해서 모든 역량을 집중하고 국가균형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서 천안시민들과 함께 하겠다’ 밝혔다. 또한 아이스버킷챌린지 다음 주자로 천안시의회 경제산업위원장 이종담 의원을 지목했다.

한편 천안시의회는 지난 11일 ‘SK하이닉스 반도체 특화클러스터 천안시 유치 촉구 성명서’ 발표를 통해 국가균형발전을 이루기 위해서 대기업의 지방투자와 수도권 공장총량제가 강화되어야 하며 그에 따라 반도체 특화 클러스터는 비수도권인 천안시에 유치되어야 함을 촉구한 바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