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여성단체협의회 제13․14대 회장 이취임식
나정남 | 기사입력 2019-02-19 08:14:46
[서산타임뉴스=나정남기자] 서산시여성단체협의회는 15일 서산문화복지센터 공연장에서 맹정호 서산시장, 임재관 시의장, 유관기관단체장, 여성단체 회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는 여성단체 활성화를 위해 힘써 온 제13대 유계자 회장이 이임하고, 신임 이윤자 회장이 취임해 앞으로 2년간 서산시여성단체협의회를 이끌어갈 계획이다.

이어 이윤자 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 우리시가 2020년까지 여성친화도시로 지정된 만큼 아동‧여성의 안전한 사회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으며 현재 한국부인회서산시지회장으로 오랜기간 동안 크고 작은 봉사를 지속적으로 해오고 있다.

또한 서산시여성단체협의회는 9개단체 약2,100여명의 회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봉사활동 및 여성의 사회참여 확대와 양성평등 문화확산을 위해 선도적 역할을 해 오고 있다.

맹정호 서산시장은 여성단체협의회가 지역사회 양성평등을 위해 선도적인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