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제97회 어린이날 큰잔치’ 개최준비
- 각계 전문가 추진위원회 구성, 고성용 추진위원장 연임 -
한정순 | 기사입력 2019-02-19 13:50:43

[충주타임뉴스=한정순 기자]충주시는 ‘제97회 어린이날 큰잔치’를 앞두고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행사준비를 하고 있다.

시는 지난 15일 어린이날 큰잔치추진위(위원장 고성용)와 함께 60여명의 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행사추진을 위한 첫 회의를 개최했다고 전했다.

이번에 구성된 추진위원들은 영유아·아동·청소년 분야 및 공공기관에서 활동하고 있는 전문가들로 어린이날 행사 준비부터 진행까지 추진 전반에 걸쳐 중추적인 역할을 맡게 될 계획이며, 이날 회의에서는 고성용 충청지역아동센터장이 어린이날큰잔치 추진위원장으로 선출돼 지난해에 이어 연임됐다.

고성용 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올해 어린이날 행사에서 어린이들이 친구들과 마음껏 뛰어놀고 가족들과 다양한 체험과 공연을 즐기면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열심히 행사를 준비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한편, 올해 어린이날 큰잔치는 5월 4일 토요일 충주세계무술공원에서 열리며, 영․유아존을 비롯한 6곳의 체험존 운영과 함께 대채로운 공연이 펼쳐질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