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署, 방범순찰대 혈액 난 해소를 위한 사랑나눔 헌혈 동참
전찬익 | 기사입력 2019-02-19 16:01:04
[경주타임뉴스=전찬익기자] 경주경찰서(서장 이근우) 방범순찰대에서는 2019. 2. 19.(화) 10시 대장을 비롯한 경찰관 및 의무경찰대원 30명은 혈액 수급이 부족한 겨울철 혈액 난을 해소하고,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는 경찰관으로서 소중한 생명 나눔에 동참하고자 헌혈로 이웃사랑과 대국민 봉사를 실천했다.

헌혈차량을 제공한 울산혈액원 관계자는 “의무경찰은 항상 일선현장에 투입되어 시민에게 봉사하고 치안유지에 힘쓰면서도 헌혈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고, 동참해주어 든든하고 고맙다."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김경학 방범순찰대장은 “앞으로 대한적십자와 주기적으로 협조하여 헌혈을 희망하는 부대원들을 상대로 정기적으로 헌혈을 실시함으로써 혈액 난 해소에 앞장서는 한편, 헌혈을 통해 대원들에게는 봉사‧나눔 정신을 함양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