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 together 김천, 일자리창출 아이디어 공모전
이승근 | 기사입력 2019-02-21 14:25:45
[김천타임뉴스=이승근] 김천시(시장 김충섭)는 참신하고 창의적인 일자리 정책 모델을 발굴하고자 “시민이 행복한 일자리 창출 아이디어"를 2. 21일부터 4. 1일까지 공모한다.

공모 내용은 청년이 행복하고 미래․희망을 품을 수 있는 일자리, 시민을 위한 지역 특성에 맞는 안정적인 일자리 등 청년과 시민을 대상으로 다양한 일자리창출과 고용촉진을 위한 참신하고 효율적인 아이디어를 김천시 일자리 창출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제안할 수 있다.

신청방법은 김천시 홈페이지(http://www.gimcheon.go.kr)에서 서식을 다운로드 받아 전자우편(이메일) 또는 등기우편으로 신청하거나 김천시청 일자리경제과로 직접 방문 접수도 가능하다.

심사기준은 창의성, 능률성 및 경제성, 계속성, 실현가능성 등에 대하여 실무심사를 거쳐 최종심사위원회에서 당선작이 선정되며 시상금은 총 360만원으로 최우수상 1명에 100만원, 우수상 1명에 70만원, 장려상 2명에 각 50만원, 노력상 3명에 각 30만원이 지급된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고용절벽과 인구절벽을 해소하기 위해 현장의 공기를 느끼고 체감할 수 있는 일자리 사업 발굴에 전국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