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추연구회 새로운 집행부 출범, 서병일 회장 취임
- 대추연구회 임원 이․취임식 성황리 개최 -
한정순 | 기사입력 2019-02-23 12:20:14
[충북타임뉴스=한정순 기자]충청북도농업기술원(원장 송용섭)은 2월 21일 대추연구소 미래대추관에서 대추연구회 임원 이·취임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충북산업경제위원회 하유정 의원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제4대 대추연구회 신임회장으로 서병일씨(보은읍)가 취임, 새로운 집행부 출범을 알렸다.

서병일 신임 회장은 취임사에서 “대추연구회는 충북 대추농가의 소득 증대와 기술향상을 위해 항상 본연의 역할에 충실할 것이며, 회원 간 화합에 힘써 나날이 발전하는 연구회를 만들겠다"고 다짐과 포부를 밝혔다.

대추연구회는 40여명의 회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대추 산업발전 및 농가 소득증대를 위한 선진기술을 공유하고 학습하는 단체이다. 2012년 설립 이래 회원들의 재배 및 경영 노하우를 공유하는 성과보고대회를 매년 개최하는 등 충북 대추를 명품 농산물 대열에 올리는데 앞장서 왔다.

도 농업기술원 송용섭 원장은 “보은대추가 오늘날의 명성을 얻기까지 대추연구회가 큰 기여를 하였고, 이는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 활동과 끊임없는 노력의 결실"이라며, “대추산업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하여 농업기술원도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