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 양성평등기금 지원사업 공모
일가정 양립 등 3개 분야, 분야별 최대 1000만 원 지원
강민경 | 기사입력 2019-02-25 20:38:39

[여수타임뉴스=강민경기자] 여수시가 다음 달 4일부터 15일까지 양성평등기금 지원사업 수행단체를 공모한다고 밝혔다.

시는 ‘일가정 양립’, ‘경력단절여성 일자리 지원’, ‘여성 인권보호’ 사업에 3000만 원을 지원할 계획이다.

특히 올해는 사업 효과를 높이기 위해 지원액을 500에서 1000만 원으로 늘렸다.

시는 사업계획서 적정성, 운영능력 등을 종합평가 후 4월 중 사업을 확정하고 6월부터 사업비를 지원할 방침이다.

신청을 원하는 단체는 신청서와 사업비 10% 이상의 자부담이 입금된 통장사본 등을 여수시 여성가족과로 제출하면 된다.

단, 단체 홍보를 목적으로 하거나 일회성‧전시성 성격의 행사, 단체 친목 관련 사업, 국가나 다른 지자체로부터 지원받고 있는 사업 등은 신청 제외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사업이 여성 인권보호와 복지증진, 양성평등 실현의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사업 추진에 만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