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 2019년 1/4분기 도로관리심의회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9-02-26 13:06:44

[의성타임뉴스=이승근] 의성군은 22일 의성군청 영상회의실에서 2019년 1/4분기 도로관리심의회를 개최했다.
이번 심의회에서는 총 8건(풍리지구 과실전문생산단지 기반조성사업 외 7건)의 안건이 상정되었다.

이날 심의회에서는 상정된 안건에 대한 복구계획 수립의 적정성과 중복 굴착 여부 등을 중점적으로 심의하였으며, 특히 도로굴착 공사로 인한 주민 불편이 최소화 될 수 있는 방안과 대책(교통안전, 비산먼지 발생 방지, 지하매설물 주의, 주민 불편 저감)에 대한 부분을 심도 있게 논의했다.

한편 위원장 임주승 부군수는 “수도, 가스, 통신관로 굴착 후 도로 침하가 자주 발생되는 등 굴착에서 포장 단계까지의 현장관리에 대한 문제점을 지적하면서 공사 시에 현장 관리를 보다 철저히 하여 줄 것을 당부하였다. 또한 이번 심의를 통해 공사시기를 조정하여 주민 불편의 최소화와 이중 굴착으로 인한 예산 낭비를 방지할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될 것으로 기대 한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