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수면, 천농영농조합법인 사랑의 반찬 나눔 봉사
이승근 | 기사입력 2019-02-26 13:15:38

[성주타임뉴스=이승근] 금수면 "천농 영농조합법인(대표 강흥찬)"진성공동체에서 2. 25일(월) 금수면 관내 독거노인장애인 등 취약계층 20여가구에 사랑의 반찬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2017년부터 시작된 사랑의 반찬 나눔은 2019년에도 멈추지 않고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해지고 있다.

"천농 영농조합법인"강흥찬 대표는 “추운 겨울날 자주 찾아뵙지 못하여 너무 죄송하다. 겨울이 지나고 봄이 오듯 어려우신 분들께도 봄이 오기를 기도하며 미약하게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며 “올해도 지역사회의 어려운 분들을 위해 나눔문화를 적극 실천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여갑숙 금수면장은 “천농 영농조합법인에서 매월 관내 취약계층에게 꼭 필요한 봉사를 해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면사무소에서도 지역의 봉사활동을 활성화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 앞으로 보다 많은 봉사활동을 활성화시키고, 어려운 이웃들이 함께 웃을 수 있는 금수면을 만들도록 하겠다"고 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