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행용탄동 새마을협, 태극기 물결로 나라사랑 실천
- 가정용 태극기 제공, 태극기 꽂이 무료 설치 등 활동 펼쳐 -
한정순 | 기사입력 2019-02-26 15:52:17

[충주타임뉴스=한정순 기자]충주시 목행용탄동 새마을남여협의회(회장 윤관노, 부녀회장 심영규)는 26일 3.1 만세운동과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맞아 나라 사랑하는 마음을 고취하는 ‘나라 사랑 태극기 달기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캠페인에 참여한 새마을남여지도자 20여 명은 지역 내 태극기 시범거리(목행성당~일진자원, 문화유통~은빛어린이집)를 지정하고, 각 가정 및 상가마다 오래된 태극기를 회수해 가정용 새 태극기로 총 70여개를 교체해 주었다.

또 태극기 꽂이를 무료로 설치해 주며, 3.1절을 맞아 태극기 달기를 장려하는 활동을 펼쳤다.

심영규 새마을부녀회장은 “3.1 만세운동과 임시정부수립 100주년이라는 뜻깊은 해를 맞아 주민들과 함께 나라사랑하는 마음을 드높이고자 이 행사를 마련했다"며, “태극기 달기 운동이 일회성 행사로 끝나지 않도록 새마을남여협의회에서 관심을 가지고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