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 오이소~ 울진군 손님맞이 친절 캠페인 실시
울진대게와 붉은 대게 축제 현장 주변상가 돌며 캠페인 진행
최경락 | 기사입력 2019-02-28 19:58:27
【울진타임뉴스=최경락기자】친절 울진군(군수 전찬걸)은‘울진대게와 붉은 대게 축제’를 맞이하여 축제 주변 상가를 돌며 친절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이번 캠페인은 울진군에서 역점으로 추진하고 있는‘범군민 친절문화 확산’의 일환으로 대게축제 기간 중 울진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친절한 울진 이미지를 심어주어‘다시 찾고 싶은 울진’을 만들기 위해 실시하였다.

특히 이번 캠페인에는 지역 위생업소와 숙박업소 회원들의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후포 왕돌초 광장 및 한마음 광장 주변 상가를 돌며 친절한 손님맞이, 바가지요금 및 불법호객행위 근절에 동참해 줄 것을 호소하여 상인들의 호응을 이끌었다.

한편, 울진군은 소통행정·현장군정을 표방하며‘변화는 친절로부터’라는 인식으로 매일 업무시작 전 친절교육 실시, 민원 친절도 평가 등을 실시하고 있으며, 민간부문으로 확산하기 위해 고객접점 서비스 분야 종사자 친절교육 및 친절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김광대 총무과장은“‘전 군민 친절배가운동’을 통한 ‘활력 있는 울진, 다시 찾고 싶은 울진 만들기’에 군민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협조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