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릉군 민선 7기 첫 “현장 간부회의 개최
해양수산 분야 현안사항과 애로사항 직접 청취
최경락 | 기사입력 2019-03-07 12:02:41
【울릉타임뉴스=최경락기자】김병수 울릉군수는 해양수산 분야 현장을 점검하고 직접 현장 목소리를 경청하기 위하여 지난 3월 4일 오전 11시 울릉도․독도 해양연구기지에서 간부공무원이 참석한 가운데 민선 7기 첫 현장 간부회의를 개최하였다.

이 날 현장 간부회의 시작 전 임장근 울릉도․독도 해양연구기지대장으로부터 해양연구기지 현황 및 울릉군 해양․수산분야 발전 방향에 관한 브리핑을 받았고 이어진 현안토의에서 울릉도․독도 관광상품개발을 통한 기업유치, 해양심층수 농업용수 활용, 주민 및 관광객이 해양기지를 이용 할 수 있는 프로그램 개발 등 해양수산 분야 활성화 및 해양연구기지 활용방안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나누었다

회의 후 현포항으로 이동하여 수산종자배양장, 해상표층가두리 양식장을 방문하여 홍해삼, 흑해삼, 조피볼락 양식 현장을 점검하였고 시설 관리자로부터 현안사항 및 애로사항 등을 직접 청취하였다.

김병수 군수는 이번 현장 간부회의가 “기존 서류 중심 간부회의를 탈피하여 생생한 현장 상황을 파악 할 수 있었고, 민선 7기 공약사항이기도 한 해양․수산분야 활성화 방안에 대해 간부공무원들과 함께 고민하고 대안을 마련하는 좋은 기회였다." 고 소감을 밝히며 “향후에도 다양한 분야의 현안사안에 대하여 현장간부회의를 갖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