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3동 새마을협의회, 봉서산 환경정비 캠페인
최영진 | 기사입력 2019-03-11 11:18:22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천안시 쌍용3동 새마을협의회(지도자 및 부녀회)는 지난 10일 봉서산 환경정비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새봄을 맞아 동절기 동안 봉서산 등산로에 쌓인 묵은 쓰레기 등을 제거하고 깨끗한 환경을 조성해 봉서산을 찾은 시민들에게 새봄과 새 희망을 느낄 수 있도록 대대적인 환경정비로 실시됐다.

또한, 본격적인 봄철 산불조심 기간에 즈음해 등산객들을 대상으로 산불조심 홍보도 실시해 도심 속 자연환경 보전에 앞장서는 역할을 했다.

이번 행사에는 쌍용중학교 학생들의 자발적인 참여도 이뤄졌으며, 학생들은 “본인들의 작은 노력으로 봉서산을 찾아오는 사람들이 쾌적함을 느낄 수 있는 것에 큰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행사에 참여한 정종호 쌍용3동장은 “단체와 학생이 모두 솔선수범해 깨끗하고 쾌적한 봉서산 만들기를 위해 노력해 주셔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쌍용3동 새마을협의회는 앞으로도 매월 둘째 주 일요일 봉서산 환경정비 활동을 실시한다는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