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 안전점검의 날 산불화재 예방 캠페인
최영진 | 기사입력 2019-03-12 11:10:33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천안시는 안전점검의 날 행사로 지난 11일 오후 3시 천안 종합터미널 광장에서 봄철에 발생할 수 있는 해빙기 시설물 안전사고와 산불화재 예방을 위한 캠페인을 대대적으로 펼쳤다.

이번 행사는 전국적으로 실시하는 해빙기 안전관리와 예찰활동을 강화하는 국가안전대진단 기간 중 개최하는 봄철 안전점검의 날 행사이다.

이날 구본영 시장, 행정안전위원회 소속 시의원, 경찰서·소방서를 비롯한 유관기관과 천안시자율방재단, 천안발전시민협의회, 한국전기안전공사 천안아산지사, 안전보안관 등이 합동으로 참여했다.

참석자들은 국가안전대진단과 안전신문고 활용 방법을 담은 전단을 배포하며 안전점검의 날을 홍보하고, 산불화재 예방에도 총력을 기울이자고 함께 다짐했다.

구본영 시장은 “학교 주변 또는 공공시설의 생활 속 위험요인을 찾아 개선하고, 해빙기 중 발생하는 위험시설에 대해 철저한 점검, 봄철 산불화재 예방 대처로 안전한 도시를 시민과 함께 만들어 가겠다"며 “안전신고 활동에 협조와 참여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