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 국가안전대진단 홍보 캠페인 및 민·관합동 안전점검 실시
| 기사입력 2019-03-12 13:32:38

[예천타임뉴스=채석일]예천군은 12일 오전11시 예천읍 시가지 일원과 경도요양병원에서 제276차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 및 민·관합동 안전점검을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장창호 예천부군수, 군청공무원 및 안전모니터봉사단, 아마추어 무선연맹, 해병전우회, 안전보안관, 자율방재단 등 50여명이 참여해 2019 국가안전대진단을 홍보하고 안전전문가와 함께 경도요양병원을 점검했다.

또한, 상설시장에서는 자율안전점검표 및 안전신문고 앱 등을 홍보하고 다중이용시설에 대해 자율점검 결과 게시를 독려했다.

한편, 국가안전대진단은 군민의 안전과 직결되는 생활주변 위험시설물, 건축물 등을 대상으로 안전관리실태를 점검하고 개선하는 예방활동으로 관내 253개소 시설물에 대해 4월 19일까지 추진한다.

예천군 관계자는 “이번 대진단 기간 동안 일반·공동주택과 다중이용시설에서는 자율점검표를 참고하여 스스로 안전점검을 하는 등 안전사고 예방에 군민이 자발적으로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