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문동생활개선회, 생활도자기 공예교육 실시
이승근 | 기사입력 2019-03-13 10:37:27
[상주타임뉴스=이승근] 상주시 북문동생활개선회(회장 정명자)는 지난 12일 내서면 소재 부부도예에서 2019 여성농업인 능력향상 특기교육으로 도자기 공예를 실시했다.

여성농업인 능력향상 특기교육은 여성농업인이 관심 있는 분야의 전문능력개발과 삶의 질 향상을 이루기 위한 교육이다. 회원들은 도자기 공예를 통해 필요한 식기류 도자기를 빚으며 바쁜 일상 속 노고를 잠시나마 잊고 회원 간 진솔한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교육에 참여한 회원들은 생활개선회가 농가 주부로서의 역할도 하고 있어 식기류로써의 도자기의 활용 방안과 장점을 배우며 식생활문화 개선에 이바지 할 수 있는 유익한 교육이었다고 평했다.

정명자 북문동생활개선회장은 “농가일로 바쁜 와중에도 참석해주신 회원분들께 감사하다."며 “이번 교육처럼 회원들이 다양한 분야의 전문능력을 개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