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천면 11일, 클린데이(Clean-day) 청결봉사활동 가져
- 2019-2020정읍방문의 해 맞아 클린 정읍, 청정 덕천면 조성
강옥선 | 기사입력 2019-03-13 17:42:11

[정읍타임뉴스 = 강옥선 기자] 덕천면 전림마을(이장 김연숙) 주민들과 직원들은 지난 11일 클린데이(Clean-day)를 맞아 청결봉사활동을 펼쳤다.

주민 20여명과 직원들은 동네 대청소를 시작으로 마을 진입로와 골목길, 하천변 등 불법투기와 방치된 쓰레기를 수거했다.

이날 행사는 봄날을 맞아 쾌적한 생활환경을 조성하고 깨끗한 도시 이미지를 만들기 위해 마련됐다.

한편 덕천면은 클린데이를 특수시책사업으로 운영하고 있다.

덕천면에 따르면, 클린데이는 마을 주민들 스스로가 청결위생과 환경관리를 위해 대청소를 실시함으로써 활력 있는 지역 만들기와 함께 소통하는 마을 만들기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최창훈 면장은 “2019~20 정읍방문의 해를 맞아 내방객에게 좋은 이미지를 심어주기 위해 주요 교차로 주변을 깨끗하게 청소했다"면서 “앞으로도 매월 클린데이를 운영해 클린 정읍, 청정 덕천면의 이미지를 만들어가겠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