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천면 새마을남·여협의회 현장회의 및 단합대회
이승근 | 기사입력 2019-03-15 16:21:04
[구미타임뉴스=이승근] 장천면(면장 권기열)에서는 장천면 새마을남·녀협의회(회장 김태우, 최옥란) 주관으로 지난 3월 12일(화) 부산 암남공원에서 현장회의 및 단합대회를 가졌다.

이날 현장회의는 장천면장, 새마을담당자, 새마을협의회원 25명이 참석한 가운데 각종 지역현안 및 애로사항과 관하여 많은 대화를 나누며, 올해 시작될 장천면 새마을 봉사활동의 초석점이 되었다.

먼저 김태우 장천면 새마을협의회장은 “지난해 각종 활동에 힘써주신 새마을회원들께 감사의 뜻을 전하였고, 올해도 한마음 한뜻으로 깨끗하고 살기 좋은 장천면을 만들기 위해 함께 노력해줄 것."을 당부했다.

권기열 장천면장은 “장천면 지역 활동의 중심적 역할이 되는 새마을회원들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하며, 앞으로도 회원들의 헌신적인 노력으로 새롭게 도약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장천면의 위상을 더욱 높여 줄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