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북도 3월의 으뜸봉사상 시상
- 이달의 으뜸봉사자는 바로 나 !! -
한정순 | 기사입력 2019-03-20 17:19:44
[충북타임뉴스=한정순 기자]충북도종합자원봉사센터(센터장 최정옥)에서는 19일 진천군자원봉사센터에서 3월의 으뜸봉사상으로 개인 이영순(여, 51세), 단체 초평 나눔의집 화.만.나 (대표 이현우)를 선정․시상하였다.

으뜸봉사자로 선정된 이영순씨는 진천여성의용소방대 활동을 계기로 자원봉사활동을 시작하여 현재는 화재현장 지원 및 수해복구 활동과 경로당 급식봉사, 김장 나누기, 이·미용 및 목욕 봉사활동 등 이웃들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며 자원봉사 문화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으뜸봉사단체로 선정된 초평 나눔의집 화.만.나(대표 이현우)는 지역주민과 지역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결성된 단체로서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밑반찬 배달 활동과 청소년 학습지도 및 멘토링 활동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이외에도 장애인 복지시설에 정기적으로 방문하여 요리, 미술 등 재능기부 활동에도 참여하고 있다.

최정옥 도자원봉사센터장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따뜻한 손길을 내밀어주신 자원봉사자 여러분께 감사하다"며“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자원봉사활동에 관심을 갖고 동참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충청북도종합자원봉사센터에서는 매월 우수 자원봉사자 및 단체를 선정하여 시상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