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당동, 봄꽃 식재로 새봄맞이 준비
최영진 | 기사입력 2019-03-21 10:28:07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천안시 불당동에서는 행정복지센터 주변을 비롯한 장재천변에 봄꽃을 식재하며 새봄맞이 준비가 한창이다.

이날은 불당동 새마을지도자 및 부녀회원들도 함께 참석해 장재천 산책로에 유채꽃을 식재했다.

박재현 불당동 새마을협의회장은 “오늘 뿌린 유채꽃 씨가 잘 자라서 산책로를 이용하는 많은 시민들에게 유채꽃의 노란 경관을 제공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장재천변뿐만 아니라 불당동 행정복지센터 주변 화단에도 팬지 등 1,000여 본의 다채로운 봄꽃을 식재해 봄맞이 준비에 나섰다.

이날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한 한 주민은 많은 관심을 보이며 “봄이 왔음을 느낄 수 있어 좋고, 방문할 때마다 앞으로의 모습이 기대될 것 같다"고 말했다.

이명열 불당동장은 “봄꽃 식재를 위해 새마을협의회를 비롯해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 관내 곳곳에 주민을 위한 다양한 볼거리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많은 시민들이 방문하고 싶은 불당동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