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형민PD와 함께하는 역사이야기
이창희 | 기사입력 2019-03-21 11:56:44

[고양타임뉴스=이창희기자]고양시 도서관 센터 화정도서관에서는 오는 4월, 역사강좌 교양 PD와 함께 나누는 역사 이야기가 4회에 걸쳐 열린다.

이번 강좌의 진행자 김형민 PD(SBS CNBC)는 실명보다 ˋ산하ˊ라는 닉네임으로 더 유명한 이야기꾼으로 역사 분야 베스트셀러 ˋ딸에게 들려주는 역사 이야기ˊ 의 저자이기도 하다.

저자는 사람과 사건을 쫓는 PD의 본업을 살려 전국 곳곳에서 본인이 발견한 사건과 사람의 역사적 사연들, 축구를 통해서 알아볼 수 있는 대한민국의 남북 현대사, 역사적 위인의 업적에 가려진 그들의 단짝 이야기, 경의선에 몸을 싣고 다녔던 밀정과 독립운동가의 이야기 등 어제를 살았던 사람들의 삶과 이야기를 시민들과 함께 나눌 예정이다.

이번 강좌는 3월 22일(금)부터 접수 받아 4월 5일부터 4월 26일까지 매주 금요일마다 화정도서관 교양 교실에서 열리며, 접수는 고양시 도서관 센터 홈페이지(www.goyanglib.or.kr)에서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화정도서관 (☎031-8075-9203)으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