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기좋은 선산읍 만들기 봄꽃 식재 실시
이승근 | 기사입력 2019-03-22 15:35:26

[구미타임뉴스=이승근] 선산읍(읍장 박종수)에서는 3.22(금) 새마을부녀회와 바르게살기위원회 회원 2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새봄을 알리는 봄꽃 5천여 본을 관내 가로화분 및 화단에 식재했다.

이번 봄꽃 식재는 새마을부녀회(회장 이성희)에서 선산체육관 화분 및 화단, 선산읍행정복지센터 화분, 바르게살기위원회(위원장 임준규)에서 선산IC 진출입로 가로화분에 봄꽃을 식재하는 등 사람들의 왕래가 잦은 곳에 식재하여 봄꽃향기 가득한 살기 좋은 마을을 가꾸는데 기여했다.

그 밖에도 읍내 곳곳에 설치된 양심화분 50여 개와 선산부대 앞 화분 10개 및 화단에도 봄꽃을 식재하여 쾌적한 주거환경을 조성했다.

박종수 선산읍장은 봄꽃 식재에 함께해 준 단체 회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주민들에게 봄꽃 향기와 선산의 밝은 이미지를 심어주게 되어 뿌듯하다며, 향기로운 봄내음처럼 따뜻한 선산읍 만들기에 언제나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