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군 제25회 충남장애인체전 준비 박차
나정남 | 기사입력 2019-03-23 17:06:00
[태안타임뉴스=나정남기자] 태안군은 오는 6월 13일부터 개최되는 제25회 충청남도장애인체육대회가 80여 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위한 보고회를 가졌다.

군은 지난 21일 군청 중회의실서 각 부서장, 유관기관, 태안군장애인체육회 관계자 등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5회 충청남도장애인체육대회 분야별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는 32개 분야로 수립된 체전 준비 계획의 이행 상태를 점검하고, 앞으로의 추진계획을 보완ㆍ발전시키는 토의형식으로 진행됐다.

이번 보고회를 통해 군은 자원봉사자 모집 및 운영 주차장 확보 및 교통대책 경기장 준비 및 보수ㆍ보강 숙박ㆍ외식ㆍ상인 등 손님맞이 점검 대회 홍보 쓰레기 처리 및 안전관리 대책 의료지원 군민 및 도민 참여 분위기 조성 등 각 기관 및 부서별 추진상황 등을 점검했다.

군은 앞으로 대회 개최 30일 전 분야별 추진상황을 최종 점검하는 한편, 대회 10일 전에는 최종 이행 상황을 꼼꼼히 점검해 이번 충남장애인체전이 성공적인 대회로 개최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다는 방침이다.

군 관계자는 “6월 13일부터 태안에서 펼쳐지는 충남장애인체육대회에 참가하는 장애인체전 선수단 및 관람객들이 대회기간 중 불편을 느끼지 않도록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며 “이번 대회가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하나되는 축제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