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군 홍보, 공무원이 직접 나선다
공무원 홍보모델 25명 확정, 태안 홍보에 적극 앞장설 예정
나정남 | 기사입력 2019-03-23 17:09:50
[태안타임뉴스=나정남기자] 태안군이 군정홍보를 위한 직원 홍보모델 25명을 선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군은 연예인이나 전문모델 중심의 정형화된 틀에서 벗어나 직원들이 직접 태안을 홍보함으로써 좀 더 친근하게 주민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직원 홍보모델 25명을 선발했다고 22일 밝혔다.

올해 홍보모델은 연령별로 20대 14명 30대 8명 40대 3명, 성별로는 남성 15명 여성 10명이며, 특히 지난해 발령받은 새내기 직원부터 16년차 직원까지 다양하게 선발돼 눈길을 끌었다.

군은 직원 홍보모델을 활용해 태안의 축제, 관광, 특산물, 볼거리, 군정 소식 등에 대한 적극적인 홍보를 실시할 계획이다.

홍보모델로 선발된 문지영 주무관은 “앞으로 태안군 홍보는 내 손으로 하겠다는 마음가짐을 가지고 최선을 다해 활동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다른 홍보모델 진유라 주무관은 “태안군을 대표하는 얼굴이 됐다는 점에서 자부심을 느끼고, 앞으로 일하는데 활력으로 이어질 것 같다"고 말했다.

군 관계자는 “이번에 선발된 홍보모델들이 태안군의 다양한 모습을 친근하고도 신뢰감있게 전달하는 역할을 해달라"고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