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시 하망동 2019년 새봄맞이 국토대청결 운동
송용만 | 기사입력 2019-03-26 06:51:03
[영주타임뉴스 = 송용만 기자] 영주시 하망동은 22일(동장 이동규) 새봄을 맞아 아름답고 깨끗한 살기 좋은 하망동을 만들어 주민 생활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원당로수목원 주변 및 주요도로변 국토대청결 운동을 실시했다.

이번 새봄맞이 국토대청결 운동은 하망동 각 기관단체(새마을협의회 외 6개단체, 공무원) 등 120여명이 대거 참여해 도심 속 소공원(원당로수목원) 및 주변 환경정비와 시가지 주변에 쌓인 겨우내 묵은 쓰레기를 수거했다.

특히, 전통시장이 열리는 원당로 주변에 무분별하게 버려진 쓰레기를 일제히 수거하므로 생활주변이 쾌적하고 아름다운 하망동 만들기에 온 힘을 쏟았다.

이동규 하망동장은 “새봄맞이 환경정비행사에 적극 참여해 환경정화 활동에 임해주신 각 기관단체 회원분들게 고마운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아름답고 살기 좋은 하망동 만들기에 적극 협조해 주기 바란다는 당부 말씀도 함께 전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