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곡군, 4월말까지 법인지방소득세 기한내 신고납부 당부
이승근 | 기사입력 2019-03-26 17:53:28
[칠곡타임뉴스=이승근] 칠곡군은 2018년 12월말 결산법인은 오는 4월 30일까지 법인지방소득세를 신고․납부 해야한다고 밝혔다.

군은 지역내 소재 법인업체 2천여곳에 안내문을 발송하는 등 기한내에 신고․납부 할 수 있도록 홍보활동을 펼치고 있다.

법인지방소득세 과세표준 및 세액신고서와 과세표준 및 세액조정계산서, 안분명세서, 재무상태표, 포괄손익계산서, 이익잉여금처분계산서 등 첨부서류를 함께 제출해야 한다.

또 둘 이상 자치단체에 사업장이 있는 경우 안분하지 않고 하나의 자치단체에만 신고한 경우 무신고가산세가 부과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지방세 인터넷신고납부시스템인 위택스(www.wetax.go.kr)를 이용해 편리하게 전자신고납부 할 수 있으며, 칠곡군청 세무과에 방문하거나 우편신고도 가능하다.

칠곡군 관계자는 “법인지방소득세는 2018년도 칠곡군 수입이 114억 원으로 세입예산액중 비중이 크다" 며 “지역발전을 위한 귀중한 재원으로 사용됨으로 기한내 신고납부해줄 것"을 당부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칠곡군청 세무과 지방소득세담당(☏054)979-6213)에 문의하면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