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예천세계활축제, 프로그램 제안 공모 실시
- 여러분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펼치세요!!! - - 4월 30일까지 접수 -
| 기사입력 2019-03-29 09:48:11

[예천타임뉴스=채석일]예천군은 4월 30일까지 대한민국 대표 체험형 축제로 발전한 예천세계활축제에 새롭게 적용할 프로그램을 공모한다고 밝혔다.

예천세계활축제는 짧은 역사에도 불구하고 ‘활’이라는 독창적 소재를 바탕으로 우리나라 전통활 문화와 양궁, 세계 활에 대한 다양한 시연과 경연, 체험을 제공하여 방문객들에게 여느 축제와는 다른 이색적인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공모내용은 축제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활의 고장 예천을 홍보할 수 있는 프로그램, 지역주민 및 방문객의 참여를 높일 수 있는 프로그램, 창의적인 참여 체험 공연 프로그램, 지역경제 활성화와 연계할 수 있는 프로그램, 축제장 조성 방안 등이다.

응모방법은 예천세계활축제 홈페이지(www.ywaf.kr) 참여신청/프로그램 공모란에서 공모제안서 등을 다운받아 작성 후 활축제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접수된 제안서는 1차 서류심사 2차 예천세계활축제 심사위원회 심사를 거쳐 5월 중 선정하여 활축제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통보 할 예정이다.

축제에 관심 있는 참신한 아이디어를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응모가능하며, 자세한 정보는 예천세계활축제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예천군 문화관광과(054-650-6034)로 연락하면 된다.

한편, 2019 예천세계활축제는 예천농산물축제와 더불어 오는 10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예천읍 시가지 및 한천체육공원 일원에서 개최될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