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군 보은읍, 나눔을 실천하는‘착한가게’14호점 탄생
- 28일, 보은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착한가게’현판 전달 -
한정순 | 기사입력 2019-03-29 10:43:23

[충북타임뉴스=한정순 기자]보은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박기병, 이월봉)는 28일 교복업체인 ‘환타지아(대표 서정자)’와 ‘착한가게’ 약정을 체결하고 현판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을 통해 ‘환타지아’는 2018년 5월 ‘한주농장’을 시작으로 (주)화신, 다나와 컴퓨터 등에 이어 착한가게 14호점으로 등록됐다.

삼산4리에 위치한 교복업체 ‘환타지아’는 보은읍에서 추진하고 있는‘좋아you모금’에 동참하기 위해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수입의 일부를 지난달부터 기부를 시작해 앞으로 정기적으로 기부할 예정이다.

착한가게로 선정된 환타지아의 서정자 대표는 “기부금이 보다 값진 곳에 잘 쓰여 우리 보은읍이 보다 밝고 건강한 사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기병 보은읍장은 “본인 수입의 일부를 기꺼이 타인을 위해 나눔을 베푸는 많은 기부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착한기업, 착한가게 발굴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한편, ‘좋아you모금’은 보은군지역 읍·면단위 최초의 모금운동으로 2017년 12월 시작해 올 2월 현재 470여만원을 모금하고, 보은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이를 활용해 가정형편이 어려운 독거노인, 장애인, 한부모 가족 등에게 지원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