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벽화로 새단장”
이승근 | 기사입력 2019-04-01 13:50:52

[군위타임뉴스=이승근] 군위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장근종)는 최근 관내 청소년들과의 친화력을 높이고 가벼운 마음으로 드나들 수 있는 센터로 널리 알리기 위해 출입구 벽면을 새단장했다.

군위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군위군민체육센터 3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2016년 10월 개소하여 지금까지 위기 상황에 놓인 청소년들과, 어른들의 잘못으로 상처받고 힘들어하는 청소년, 무관심 속에서 외로워하는 청소년 등 사회적 도움이 필요한 청소년들이 사회안전망 속에서 보호를 받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해 왔다. 센터 관계자는 ‘고민이 있는 청소년들을 위해 24시간 운영되는 1388청소년전화와 찾아가는 동반자 상담 등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갖추고 언제나 활짝 열려 놓고 있습니다.’라고 했다.

군위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장근종 센터장은 ‘청소년들이 행복한 군위를 만들기 위해 저희 센터가 앞으로도 상담, 긴급구조, 자립, 의료지원 등 다양한 통합지원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