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가야체험축제맞이 읍재향군인회 환경정화활동 실시
이승근 | 기사입력 2019-04-01 14:01:17
[고령타임뉴스=이승근] 대가야읍 재향군인회(회장 이용화)는 대가야체험축제를 앞두고 지난 3월 30일 10시부터 대가야읍 금산재 일대의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정화활동은 대가야체험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기 위해 실시되었으며 읍재향군인회원 20여명이 참여하여 대가야읍의 얼굴인 금산재의 주변 도로와 공원, 인근 산에 적치된 쓰레기 약 2t가량을 수거했다.

읍재향군인회의 솔선수범은 주민들의 청결의식도 고취시켰고 금산재에 핀 벚꽃을 더욱 돋보이게 하여 금산재가 관광객을 맞이할 준비를 완료케 했다.

이용화 읍재향군인회장은 “고령군의 대표적 축제이자 올해로 15번째인 대가야체험축제를 맞이하여 깨끗한 대가야읍을 만드는 데 보탬이 된 것 같아 보람을 느낀다. 대가야읍을 깨끗이 하는 데 관내 사회단체의 활동도 중요하지만 환경에 대한 주민들의 작은 관심과 실천이 더욱 중요하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