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권역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역량강화 교육 실시
이승근 | 기사입력 2019-04-01 14:14:32
[의성타임뉴스=이승근] 의성군 금성면(면장 박형진)은 지난 27일(수) 60여명의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을 대상으로 역량강화 교육 및 정기회의를 가졌다.

이날 회의에서는 협의체위원들의 역량강화와 전년도 활동 실적과, 금년도 활동 방향모색 및 금성권역만의 특화사업 및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논의했다.

2018년 금성권역 맞춤형복지팀은 통합사례관리 대상 80가구 발굴, 2,300여건의 복지사각지대 서비스연계, 초기방문상담 3200여건의 활동과 금성면만의 특화사업 ‘함께금성 진수성찬’을 진행하는 등 특화사업 부분에서도 우수한 사례를 만들어냈다.

박형진 공공위원장은 “올해는 더 발전된 복지서비스 제공 및 특화사업을 형성하겠다."며“협의체 위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노력이 필요하고 주변에 주어진 자원을 이용하여 지역사회보호체계 구성과 복지사각지대 없는 한 해를 만들자."고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